윌로펌프, ‘맑은 물 마스터’ 설비 전문가 모집
윌로펌프, ‘맑은 물 마스터’ 설비 전문가 모집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8.3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는 녹물을 방지하는 내식성 펌프 홍보 강화를 위한 ‘맑은 물 마스터’ 설비 전문가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맑은 물 마스터’는 펌프 및 배관 설비 관련 업종에 종사하며 블로그나 SNS 를 운영 중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8월 31일부터 9월 18일까지 윌로펌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맑은 물 마스터로 선발 시 윌로펌프의 녹물을 방지하는 급수 가압 펌프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최고조에 이른 시기에 설비 전문가로서 믿을 수 있는 내식성 펌프를 설치하며 수돗물 사용환경을 개선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펌프는 일상생활에서 물을 사용하는데 필수인 아이템으로, 수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설비 중 하나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잘 모르는 것이 사실”이라며 “설비 전문가 분들과 함께 녹물을 방지하는 내식성 펌프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윌로펌프는 ‘깨끗한 펌프, 맑은 물’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깨끗한 수돗물을 제공하기 위한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후 펌프 교체 이벤트 ▷캠페인 홍보 영상 제작 ▷판매점과 SNS, 유튜브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