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도건설,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 광고 모델로 가수 박현빈 발탁
동도건설,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 광고 모델로 가수 박현빈 발탁
  • 홍혜주
  • 승인 2020.07.28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 연령층에 인지도 높고 친근하고 가족적인 이미지 보유해 선정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 전용 40~59㎡ 총 454가구 내달 분양

동도건설은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일원에 조성할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의 광고 모델로 트로트 가수 박현빈을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가수 박현빈은 2006년 ‘빠라빠빠’로 데뷔, ‘곤드레 만드레’, ‘오빠만 믿어’, ‘샤방샤방’, ‘앗! 뜨거’ 등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중·장년층은 물론 젊은층에게도 인기가 높은 트로트 가수다.
이번에 모델로 선정된 박현빈은 8월부터 강원도권 라디오 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영상, 옥외 등의 매체를 통해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 홍보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동도건설 관계자는 “최근 육아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준 박현빈 씨의 친근하고 가족적인 이미지가 동도건설과 잘 어울려 선정하게 됐다”며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특히 “강릉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센트리움 브랜드의 인지도 확보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광고 모델 활동에 대한 바람도 전했다.
한편, 동도건설이 내달 선보이는 ‘KTX강릉역 동도센트리움’은 강원도 강릉시 포남동 1117번지 일원에 주거시설과 오피스텔이 함께 들어서는 주거복합단지다.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23층, 3개 동 규모에 아파트 176가구, 도시형생활주택 250가구, 오피스텔 28실 등 총 454가구로 조성된다. 
특히 공급 가구 전체가 전용면적 40~59㎡로 구성돼 소형 주거 공간을 찾는 수요자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