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첫 선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8월 개관
국내 첫 선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 8월 개관
  • 김덕수
  • 승인 2020.07.17 1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하 5층, 지상 20층에 총 442 객실 규모
약 65개 상가 입점 – 다양한 즐길거리 & 스페셜 비즈니스 서비스 제공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스타즈 호텔 프리미어 동탄(STAZ Hotel Premier Dongtan)이 다음달 8월 27일 정식 오픈한다고 밝혔다.
경기 남부권 최대 규모의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은 스타즈호텔의 업스케일 브랜드로서 공간 구성과 엔터테인먼트 요소에 중점을 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이다.
호텔은 지하 5층, 지상 20층의 규모로 총 442 객실로 호텔 내 65개 상가가 입점하여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이뤄져 있다.
특히 올데이 가든 브런치 레스토랑, 시푸드바, 피트니스, 베이커리 등을 통해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의 경험을 선사한다.
여기에 특장점으로 공유 오피스와 같은 안락한 로비, 타다 에어 서비스, 수하물 공항 운송 서비스를 비롯하여 포스트 코로나를 대비한 철저한 방역 및 비대면 호텔 이용 안내 서비스 등 차별화된 비즈니스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콘 키즈 캐릭터(디보, 슈펴 잭)를 콘셉트로 한 5가지 타입의 키즈룸(40실) 객실과 럭셔리 스테이가 가능한 패밀리 스위트룸 등 다기능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이뤄져 있으며 전 객실 전면 오픈 뷰로 동탄 도심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함을 더하고 있다.
루프탑에서는 동탄의 파노라믹 전경이 보이도록 설계됐으며 가족 단위 투숙객이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키즈풀, 프라이빗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호텔 관계자는 “일상에서 벗어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스타즈호텔 프리미어 동탄에서 경험하고 이를 통해 라이프스타일 호텔에 대한 새로운 정의와 기준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스타즈호텥 프리미어 동탄은 정식 오픈을 앞둔 다음 달 초 프리미어 동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특가 예약과 오프닝 SNS 이벤트를 차례로 선보이는 한편 다양한 상품이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 등을 판매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