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건, 2020 신제품 소런(SOLEN) 시리즈 홍보영상 공개
예건, 2020 신제품 소런(SOLEN) 시리즈 홍보영상 공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7.15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식회사 예건이 2020년 신제품 소런(SOLEN) 시리즈 홍보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시리즈는 기존 캐스팅 벤치 류에서 탈피한 파이프 벤치로서 변화하는 도시경관과 이에 따라 새롭게 늘고 있는 수요에 대처하고자 예건의 기술과 디자인을 집약적으로 녹여낸 제품들이다.

소런(SOLEN)은 ‘패류, 맛조개’라는 의미의 영단어로, 방사형으로 이루어진 동심의 선형이 반복 확장하는 조형적 특징을 가진다. 조개의 흥미로운 형상과 표피의 나이테를 모티브로 디자인됐으며 아이코닉(Iconic-상징, 대표적)한 인상을 준다. 특히, 소런 시리즈의 감각적이고 미려한 디자인은 잔잔하게 고조되는 일렉트로닉 배경음악과 자연, 물 흐르듯 아름다운 건축미를 자랑하는 미메시스 아트 뮤지엄과 어우러져 제품의 특징을 직관적으로 어필한다.

영상 초입부에는 소런 가든 테이블세트로 화면이 서서히 진입되고 창가에서 비치는 빛과 함께 부드러우면서도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다. 이는 실내외 어느 곳에서나 세련된 외관과 시각적 즐거움을 선사하는 소런 시리즈의 디자인 의도가 충실히 반영돼 있다. 이어 등장하는 소런 벤치에서 제품의 디테일을 조명하면서 편안하고 안정적이게 이용하는 사용자의 모습을 보여준다.

공간에 생기를 더하는 소런 시리즈는 견고하고 조형적으로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부식에 강한 백관 파이프, 내구성이 뛰어난 H.P.L을 사용해 유지관리가 용이하고 별도의 보호 도장이 필요치 않아 경제적이다. 예건은 앞으로도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를 충족시키는 동시에 시대의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선보이겠다는 뜻을 내비쳤다.

예건의 소런 시리즈 홍보영상은 예건의 온라인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