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공사, 제4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개최
인천공항공사, 제4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 개최
  • 선태규 기자
  • 승인 2020.06.29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개 서비스 우수기업 선정

한국건설신문 선태규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는 24일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 그레이트홀에서 인천공항의 운영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우수사업자를 선정해 시상하는 ‘제4회 인천에어포트 어워즈(ICN Awards)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2019년도에 수행한 업무처리 신속성, 안전관리 및 서비스 개선 등 각종 지표를 종합적으로 고려해 ▷항공사 ▷상업시설 ▷화물항공 ▷물류기업 ▷지상조업 ▷버스운송 총 6개 부문에서 우수사업자 총 22개사를 선정했다. 

항공사 분야에서는 스마트서비스 확대 및 운항정시성 개선 등에 기여한 대한항공 외 7개사 ▷상업시설 분야는 고객만족도가 우수한 ㈜호텔롯데 롯데면세점 외 4개사 ▷화물항공 분야는 물류허브 발전에 기여한 대한항공 외 1개사 ▷물류기업 분야는 물류전문성을 인정받은 ㈜케이더블유이코리아 외 1개사 ▷지상조업 분야는 안전관리 우수성을 인정받은 한국공항 외 1개사 ▷버스운송 분야에서는 친절서비스가 우수한 주식회사 공항리무진 외 2개사가 선정됐다.

특히 이번 우수사업자 평가는 고객서비스 체감만족도 관점에서 심사체계 전면 개선과 더불어 심사결과 개별 피드백을 통해 서비스의 실질적 개선을 유도했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시상식에서는 ‘인천공항 친절왕’에 대한 시상도 함께 진행됐으며, 인천공항의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근무하며 친절한 서비스로 타인의 귀감이 된 9명이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