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미건설 ‘대전 둔곡 우미린’ 22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우미건설 ‘대전 둔곡 우미린’ 22일 사이버 견본주택 오픈
  • 김덕수
  • 승인 2020.05.25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개 동, 전용면적 65~84㎡ 총 760가구로 구성
대전과 세종을 잇는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 높은 미래가치

 

우미건설은 대전광역시 유성구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 내 둔곡지구 A-3블록에 들어서는 ‘대전 둔곡 우미린’ 사이버 견본주택을 22일 오픈하며 분양에 나섰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지하 2층~지상 28층 7개 동, 전용면적 65~84㎡ 총 760가구로 구성된다. 세부 타입 별로는 △65㎡A 92가구 △68㎡A 233가구 △73㎡A 20가구 △76㎡A 37가구 △84㎡A 247가구 △84㎡B 78가구 △84㎡C 53가구다.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는 세계적 수준의 기초연구환경을 구축하고 기초연구와 비즈니스가 융합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국책사업으로 조성된 지역이다. 이와 함께 주거시설 및 생활인프라도 함께 구축될 예정이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국제과학비즈니스벨트는 물론 대덕테크노밸리와 함께 중이온가속기(예정), 연구 용지(예정) 등의 배후 주거지로 높은 미래가치가 예상된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세종시와 대전시의 생활권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장점도 갖췄다. 구즉세종로(세종시-대덕테크노밸리간 연결도로)를 통해 세종시와 대전시를 빠르게 오갈 수 있다.
금남-북대전IC 연결도로도 예정돼 있고, 올 하반기에는 대전 봉산동과 이어지는 4차로 확장 사업도 착공해 공사 중에 있다.
단지 주변으로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공사 중이고 롯데마트 대덕테크노밸리점, 코스트코 세종점 등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앞에는 유치원과 초등학교 예정부지가 있어 향후 개교 시 도보로 통학 가능하다.
‘대전 둔곡 우미린’은 넓은 동간 거리와 전 세대 남향위주의 배치, 판상형 및 4베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할 것으로 예상된다.
미세먼지 측정부터 효율적인 저감까지 관리해주는 에어 클린(air-cLynn)시스템도 적용된다.
우미린만의 커뮤니티시설도 도입된다.
다목적 실내체육관, 헬스장, 실내골프연습장 등의 커뮤니티시설과 맘스스테이션 겸용의 카페Lynn이 조성된다.
남•녀 구분되는 독서실과 게스트하우스 등의 특화시설도 들어선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