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윤기’의 힐링 의자는?
인기드라마 ‘부부의 세계’ ‘김윤기’의 힐링 의자는?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5.20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파브랜드 알로소, 화제의 의자 ‘뚜따’
이탈리아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 고감도 디자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퍼시스 그룹의 소파 전문 브랜드 알로소의 하이엔드 암체어 ‘뚜따(TUTTA)’가 인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등장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여주인공 김희애(지선우 역)의 조력자로 매회 눈길을 끌고 있는 신경정신과 전문의 이무생(김윤기 역)의 병원 진료실 내 상담 의자로 비치된 알로소의 ‘뚜따’는 주인공들의 복잡한 속내와 갈등을 차분히 풀어나가는 장면에 다수 등장하며 ‘힐링 의자’로서 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극적으로 전개되는 스토리 속 김희애(지선우 역)부터 주연 부부의 아들로 등장하는 전진서(이준영 역)까지 주연급 배우들의 다양한 씬에 등장하며 온라인 커뮤니티부터 공식 SNS채널, 매장 전화 문의 등 다수 고객들의 문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해당 드라마에 등장하는 ‘뚜따’는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하이엔드 암체어이다. 

‘뚜따’의 등좌판 기울기는 사용자가 앉았을 때 일어나는 다양한 신체변화를 디테일하게 반영해 디자인되었으며, 굴곡진 태를 따라 천연 무늬목과 알루미늄 프레임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안쪽으로 갈수록 깊어지는 곡선형 좌판은 오래 앉아도 안정적인 착좌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알로소 관계자는 “알로소는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개인 공간을 맞춤형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1인 암체어, 1인 리클라이너 등 다양한 1인 체어와 소파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