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영건설, 2020년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태영건설, 2020년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
  • 김덕수
  • 승인 2020.05.19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류접수 6월 2일까지, 불황 속 이례적 신규 채용 눈길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로 대기업 및 상당수 기업이 채용을 미루는 가운데, 태영건설은 올해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태영건설은 5월 13일부터 6월 2일까지 3주간 신입 및 경력직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밝혔다.
신입직의 경우 건축,토목,기계,전기 등의 기술직과 관리,IT,법무 등의 관리직, 경력직의 경우 기계,전기 등의 현장기술직과 토목영업,민자영업,IT,회계부문을 모집 중이다.
서류접수는 당사 홈페이지 (www.taeyoung.com) 상단 인재채용 메뉴를 통해 접수하며, 서류전형 합격자는 실무면접과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입사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회사 관계자는 “2017년부터 태영건설은 매년마다 신입직원을 지속적으로 채용해 나가고 있다. 올해도 코로나19로 경기가 침체되었지만, 우수 인재를 확보하고 신규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기 위해 신입 및 경력직원 채용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며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하며, 적극적인 자세로 혁신을 이끌 수 있는 도전하는 직원 양성을 추구한다”고 전했다.
태영건설은 건축, 토목, 플랜트, 주택사업 등을 영위하는 종합건설회사로서, 1973년 창립 이후 국내 주요 건축물과 도시기반시설 등을 조성하며 국가 경제발전에 기여해왔다.
시공능력평가 14위(2019년 기준)의 건설사로, 총 사업비 1조 3,000억 규모의 광명역세권개발사업을 비롯해 창원의 유니 시티, 어반브릭스, 전주 에코시티 등 탄탄한 개발사업 수행 경험과 재무적 안정성을 바탕으로 개발사업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대규모 복합단지, 도시개발사업, 산업단지, 상업 및 업무시설 개발사업 등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며 건설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태영건설은 작년 한국기업평가, 한국신용평가, 나이스신용평가 등 국내 신용평가 3사 모두로부터 A0 등급으로 상향 조정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