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로펌프, 온라인 VR 펌프 전시관 오픈
윌로펌프, 온라인 VR 펌프 전시관 오픈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5.14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독일 펌프 전문 기업 윌로펌프가 업계 최초로 최신 펌프 제품, 시스템, 솔루션 정보를 집에서 살펴볼 수 있는 온라인 VR 전시를 마련한다.

코로나19 여파로 5월 독일 뮌헨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세계 최대 규모의 환경 산업 박람회(IFAT)가 취소 됨에 따라 윌로펌프가 준비한 전시관을 온라인에서 공개하는 것이다. 누구나 클릭 한번으로 가상의 전시관을 돌아다니면서 주요 제품을 자세히 살펴보고, 관련 영상도 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더 나은 기후를 위한 그린 솔루션(Green Solutions for a better Climate)” 이라는 모토 아래 진행된다. 윌로펌프는 지속가능성을 주제로 기후 친화적인 수처리를 위한 혁신적인 제품과 스마트한 시스템 솔루션을 소개한다.

특히,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통해 스마트한 운전 모니터링이 가능한 배수용 수중 펌프 ‘Wilo-Rexa SOLID-Q’와 고효율 심정용 펌프 시리즈 ‘Wilo-Actun ZETOS’,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사용하면서 대유량을 공급하는 새로운 양흡입 펌프 Wilo-Atmos TERA-SCH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전시회 등에서 직접 고객을 만나는 활동은 줄어들었지만 VR 전시를 통해 더욱 많은 분들에게 제품을 선보일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될 것“이라며 “국내 고객이 독일에 가지 않고도 윌로의 최신 펌프 정보를 집에서 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