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 코로나 ‘덕분에 챌린지’ 동참
LH, 코로나 ‘덕분에 챌린지’ 동참
  • 선태규 기자
  • 승인 2020.05.11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료진에 존경과 감사 전달

한국건설신문 선태규 기자 = LH(사장 변창흠)는 코로나19 방역 및 치료에 헌신한 의료진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6일 밝혔다. 

변창흠 사장을 비롯한 LH 임직원들은 6일 월례조회에서 존경을 의미하는 수어 동작으로 코로나19 위기 극복의 최일선을 굳건히 지켜온 의료진에게 감사를 표했다.

변창흠 LH 사장은 “이번 위기를 계기로 의료진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깨닫는 동시에 세계적으로 훌륭한 의료, 방역체계를 보유하고 있는 것에 대해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뿌듯함을 느낀다”며 “‘K-방역’으로 확인한 우리나라의 저력이 ‘K-경제’로까지 이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LH는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지난 2월부터 3개월 간 전 임직원 대상 월례조회를 영상시청으로 대체해 왔다. 5월 월례조회는 6일부터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되면서 참석대상을 2급 이상 관리자급 직원으로 최소화하고, 참석자간 간격유지 및 마스크 착용 등 지침을 준수해 대면으로 진행했다. 

한편 LH는 지난 3월 23.6조원의 사업비 투자계획 및 상반기 9.3조원 조기집행을 통한 건설경기 활성화 방안과 더불어 임대상가 임대료 할인, 의료진을 위한 구호성금 전달 등의 경제활력 지원방안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