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누스, 한국 소비자 위한 신제품 매트리스 4종 출시
지누스, 한국 소비자 위한 신제품 매트리스 4종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4.2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만족도 및 선택권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 선보여
지누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지누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매트리스 및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한국 소비자를 위한 신제품 4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제품을 좀더 세분화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그린티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그린티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메모리폼 매트리스 ▷클라우드 플러스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 등 총 4종이다.

이번 신제품 4종을 포함해 지누스 전 매트리스 제품은 충전재와 배출 성분, 내구성 등 엄격한 미국 Certi PUR-US® 인증 기준을 통과해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프탈레이트, 난연제, 포름알데히드 등 유해성분을 제외해 걱정을 줄였다.

지누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 구매 후 ‘지누스몰 이벤트 응모’ 문구와 함께 포토리뷰를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3명), 지누스 호텔 게스트 베드(5명), 모기퇴치기 겸 무드등(3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기간 신제품 구매자 전원에게는 7만9천원 상당의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세계 최초로 압축 기술 적용 매트리스를 개발한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업체로서 고객의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혀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국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며 “이번 플러스 매트리스 출시를 기점으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국내 론칭 예정이니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글로벌 매트리스 및 가구 브랜드 지누스는 매트리스 압축포장배송을 세계 최초 도입해 아마존 베스트셀러에 오른 국내 매트리스 제조 및 유통 기업이다. 

해외에서 판매 중인 2천개 이상의 제품에 대한 65만건 리뷰와 국내 론칭 이후 누적된 1만5천개 이상의 리뷰를 분석해 제품을 지속 보완하고 제품 다각화를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까지 200건 이상의 국내외 상표권과 400여건에 달하는 국내외 특허 및 실용신안권을 보유하며 우수하고 독보적인 제품경쟁력을 갖춘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