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신제품 대거 출시
밀워키 신제품 대거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4.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산볼트 커터,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 외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밀워키는 사용자의 작업 방식을 적극 고려한 혁신적인 신제품을 대거 출시했다. 

그 중 하이라이트 제품은 ▷18V 브러쉬리스 전산볼트 컷터(M18 BLTRC)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Packout™ Compact Tool Box) ▷12V FUEL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M12 FDDXKIT)이다. 

◼ 18V 브러쉬리스 전산볼트 컷터(M18 BLTRC) : 진동, 스파크 없이 깔끔한 컷팅

전산볼트 컷터는 연속컷이 가능한 저진동, 무(無)스파크 제품이다. 특히 뭉개짐 없는 완성도 높은 컷팅력으로 너트/볼트 체결이 바로 가능하다. 본 제품의 인체 공학적 디자인 또한 주목할 만하다. 구조상 두 손으로 작업해야 했던 기존 전산볼트 컷터와 달리 M18 BLTRC는 천장에서 진행하는 한 손 작업에 매우 용이하다. 또한 사용자의 작업 방식을 고려한 손잡이 위치는 작업 시야 확보에 탁월하다. 

M18 BLTRC의 중량은 3.2㎏이며 구성품으로 인치다이스(1/4”, 3/8”, 1/2”가 포함돼 있다.

◼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 (Packout™ Compact Tool Box) : 사용자가 만드는 공구함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는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내부를 구성할 수 있는 실용적인 공구함이다. 

쉽고 빠르게 탈착 가능한 칸막이와 트레이는 나만의 공구함을 만드는 데 매우 효과적이다. 

본 제품은 IP65 등급의 방진방수 성능을 갖췄으며, 내구성이 좋은 저항성 고분자 폴리머 소재를 사용했다.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는 최대 34㎏까지 보관 가능하며, 밀워키의 모든 팩아웃 제품과 호환된다. 

◼ 12V FUEL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M12 FDDXKIT) : 4-IN-1, 4가지 작업도구의 통합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는 4가지 척을 한가지 제품에 담은 활용성이 매우 높은 드라이버이다. 구성품인 드릴, 직각, 스크류, 오프셋 척은 작업환경에 따라 쉽게 교체 가능하다. 특히 직각/오프셋 척을 활용하면 16가지 방향으로 자유롭게 작업할 수 있다. 또한 130mm의 작은 크기는 좁은 공간에서의 작업에 더욱 용이하다. 본 제품의 최대 토크는 34Nm로 다양한 환경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할 수 있다. M12 FDDXKIT의 무게는 0.7kg(베어툴) 무부하 회전수는 0-400 /0-1,600rpm이다.    

 

전산볼트 컷터 M18 BLTRC
전산볼트 컷터 M18 BLTRC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Packout™ Compact Tool Box
팩아웃 콤팩트 툴박스Packout™ Compact Tool Box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M12 FDDXKIT
멀티척 드릴 드라이버M12 FDDXKI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