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깨끗한 실내 공기 위한 ‘청정환기 챌린지’ 캠페인
경동나비엔, 깨끗한 실내 공기 위한 ‘청정환기 챌린지’ 캠페인
  • 김덕수
  • 승인 2020.04.17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내 공기 청정하게 관리하는 노하우 공유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 경동나비엔이 5월 15일까지 깨끗한 실내 공기를 위한 대국민 참여 캠페인 ‘청정환기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미세먼지가 심해지는 봄철을 맞아 효과적인 실내 공기 관리 노하우를 소개하고 실천을 독려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참여자들은 일상 속 자신만의 청정환기 노하우를 사진 혹은 영상으로 촬영해 필수 해시태그(#청정환기챌린지)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올린 후, 해당 URL을 나비엔에어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특히 인스타그램 스토리 GIF에서 ‘청정환기’를 검색한 후 해당 스티커를 활용할 경우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청정환기 챌린지 캠페인 당첨자들은 물걸레 로봇청소기, 백화점 상품권, 공기정화식물, 스타벅스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는 캠페인 참여 인원이 많아질수록 경품도 늘어나는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최대 47명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최종 당첨자는 5월 27일에 공지될 예정이다.
경동나비엔 관계자는 “최근 청정환기와 깨끗한 실내 공기 질을 중시하는 사회적 분위기가 형성 됨에 따라 그 일환으로 캠페인을 기획했다”라며 “경동나비엔은 앞으로도 삶의 질을 높이는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소비자들과 더욱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경동나비엔은 2019년 12월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을 출시하고 올바른 환기 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나비엔 청정환기시스템은 환기를 통해 오염된 내부 공기는 밖으로 내보내고 외부의 새로운 공기는 강력한 필터를 통해 깨끗하게 정화하여 실내에 공급하는 제품으로, 하나의 기기로 환기와 공기청정을 해결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