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 안전 기술‧아이디어 공모전
승강기 안전 기술‧아이디어 공모전
  • 김덕수
  • 승인 2020.04.17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승강기안전공단, 4월 16일부터 7월 17일까지 신청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이 4월 16일부터 7월 17일까지 3개월간 ‘승강기 안전기술 및 안전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승강기 안전이용의 중요성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일깨우고 안전기술의 개발‧보급 확산 분위기를 조성하여 승강기 안전산업 진흥을 위해 마련했다.
공모전은 승강기 안전기술과 안전아이디어 2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며, 각 부문 최우수상 1점, 우수상 2점을 선정해 시상하는데 안전기술 최우수상은 상장 및 상금 100만원, 우수상에는 상장과 상금 50만원이 주어진다. 안전아이디어 최우수상에게는 상장 및 상금 70만원, 우수상은 상장 및 상금 30만원이 수여된다.
공모기간은 7월 17일까지이며, 공모전 담당자 전자메일(tngudl@koelsa.or.kr)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 선정은 내‧외부 위원으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1 ,2차에 걸쳐 엄정하고 공정한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오는 9월 개최되는 승강기 안전주간 행사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의 안전기술 부문 수상 기업에 대해서는 2020년 한국국제승강기엑스포 부스지원, 국외 승강기 박람회 참가 시 홍보지원, 승강기 안전주간 컨퍼런스 발표 기회제공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공단 김영기 이사장은 “이번 승강기 안전기술과 안전아이디어 공모전이 승강기 안전문화를 확산시키고 승강기 안전산업을 진흥시키는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 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