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강기안전공단, “화훼농가 힘내세요”
승강기안전공단, “화훼농가 힘내세요”
  • 김덕수
  • 승인 2020.04.01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사장‧상임감사, 코로나19 극복 릴레이 동참

 

한국승강기안전공단(이사장 김영기‧이하 공단)이 기부금 전달, 헌혈봉사, 승강기 소독 실시에 이어 화훼농가 돕기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적극 참여하는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다양한 사회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공단 김영기 이사장은 지난 3월 25일 코로나19로 졸업식을 비롯한 각종 행사가 취소되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 돕기 릴레이 캠페인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각계각층을 돕기 위한 손 글씨 응원 릴레이에 참여했다.
김 이사장은 이날 한국세라믹기술원 유광수 원장으로부터 꽃 선물을, 한국시설안전공단 박영수 이사장에게는 손 글씨 응원 캠페인 릴레이를 승계 받아 지역 화훼농가에서 꽃바구니 등을 구입해 안전관리팀과 대구경북지역본부 등 공단 5개부서 및 지역사무소에 전달했다. 또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을 차기 기관으로 추천하고 릴레이를 이어갔다.
뿐만 아니라 공단 신동호 상임감사도 31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선물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신 상임감사는 이날 울산항만관리(주) 김기현 대표로부터 꽃 선물을 받고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졸업 및 입학식이 취소되면서 고통 받고 있는 화훼농가에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 “모두가 함께 협력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봄꽃처럼 번져나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극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 상임감사는 꽃 선물 릴레이 다음 참여자로 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 김태훈 원장과 한국시설안전공단 강부순 부이사장을 추천하고 꽃 선물을 전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