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평당 99만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
한샘, 평당 99만원대 리모델링 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
  • 김덕수
  • 승인 2020.04.01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은 그대로, 가격은 낮춘 ‘갓성비’ 리모델링 패키지”


- 평당 99만원대… 기존 제품 대비 20% 낮은 가격
- 리하우스 디자이너(RD)가 최적의 인테리어 공사 제안
- 집 전체 공간을 온라인으로 살펴볼 수 있는 VR서비스 제공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의 부엌 신제품 퓨어화이트.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의 부엌 신제품 퓨어화이트.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평당 99만원대 합리적인 가격의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신제품 ‘수퍼(Super)’가 인기를 끌며 홈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고 1일 밝혔다.
한샘은 지난 2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를 기존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선보였다.
코로나19 확산에도 불구하고 3월에는 패키지 출시 한달 만에 온라인몰 ‘한샘닷컴’의 ‘수퍼(Super)’ 상담 신청 건이 약 40%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이 패키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모던한 인테리어를 완성하고 싶은 고객 수요를 반영해 출시되었다.
부엌, 붙박이장 등 가구와 창호, 마루, 벽지, 몰딩 등 건자재를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했는데, 최근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그레이 색상을 주로 활용했다.
합리적인 가격에도 품질은 그대로 유지했다.
부엌 제품의 경우 친환경 신소재 ‘ASA(Acrylate-Styrene-Acrylonitrile)’를 사용했다.
창호는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가스켓 타입의 PVC 창호를 적용했는데, 외관이 깔끔하고 실리콘 곰팡이 걱정 없이 청결하게 유지 관리가 가능하다.
욕실은 타일이 아닌 독점 개발한 벽자재인 휴판넬(Hew Panel)과 특수코팅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어(Hew Floor)를 사용했는데 호텔같이 세련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이 장점이다.
‘수퍼(Super)’패키지는 한샘디자인파크, 한샘리하우스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3월에는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2020년 봄여름 트렌드 발표회 컨텐츠를 게재해 영상과 VR로 생생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전문 영업사원인 리하우스 디자이너(RD, Rehaus Designer)는 3D 상담 프로그램 ‘홈플래너’를 활용해 고객의 주거환경에 맞춘 최적의 리모델링 공사를 제안한다.
4월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는 상담 신청 후 계약 금액에 따라 한샘 시공 가구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인테리어 시장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화이트와 그레이 컬러 아이템을 규격화 제품으로 대량 생산하여 우수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가격만 낮춘 ‘수퍼(Super)’ 패키지를 개발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한샘 리하우스 패키지를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