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테리어, 22일 SK스토아 홈쇼핑 시즌2 런칭
인스테리어, 22일 SK스토아 홈쇼핑 시즌2 런칭
  • 김덕수
  • 승인 2020.03.19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모델링 계약부터 공사, AS까지 서울보증보험 서비스 전액지원
- 1:1 전문가 무료 상담서비스 및 사은품 이벤트

 

토탈 인테리어 플랫폼 인스테리어(대표 황인철)는 SK스토아 홈쇼핑에서 리모델링 공사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한 시즌2 방송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2018년 10월 첫 홈쇼핑 방송을 런칭한 이래 총 13회의 방송을 진행하며 고객들의 호응을 이끈 인스테리어는 오는 22일, 일요일 밤 7시 36분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포함해 기존의 먹튀사고, 자재 바꿔치기 사고, AS 미이행 등 3대 핵심사고에 대해서만 보장하던 서비스에서 계약 및 하자이행 보증보험 가입서비스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송을 준비했다.
인스테리어는 SK스토아를 통해 22일 밤 7시 36분부터 한 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 대면 무료상담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한 계약과 공사를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1,500만원 이상 계약 시 LG퓨리케어 공기청정기, LG인버터 광파오븐, 삼성 파워스틱 무선청소기 중 하나를 사은품으로 증정 하고, 3,000만원 이상 계약 시 삼성 식기세척기, 삼성 49인치 Full HD TV, 다이슨 V8 앱솔루트 무선청소기 중 하나를 선택하여 제공한다.
주문 고객은 전문 상담사의 1차 해피콜을 통해 인근지역에서 선별된 인스테리어 우수 파트너사로 매칭되어, 무료 견적과 상담을 진행한다.
인스테리어에 누적된 6만여개의 시공 포트폴리오를 통해 내 집에 맞는 정확한 디자인 솔루션을 제안 받고 선택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인스테리어에서는 계약과 공사완료까지 이어지는 과정에서 서울보증보험의 이행보증발급을 지원하고 있으며 이는 고객의 안전한 공사 진행과, 공사완료 후 하자발생시 고객을 보호한다.
황인철 인스테리어 대표는 "인스테리어는 인테리어 견적비교부터 믿을 수 있는 시공 파트너사를 선별∙매칭하는 플랫폼으로 하자보증보험 지원까지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이 소비자들에게 큰 메리트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