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3월 분양
금호산업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 3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3.18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청수변공원 앞 금호어울림 브랜드 타운 조성
총 808세대 대단지로 이중 마지막 2차 물량 349가구 공급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금호산업은 3월 전남 순천시 서면 선평리 613번지 일원에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를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최고 18층, 6개 동, 총 349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지난해 완판된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에 이어 서면 강청수변공원 일대에만 총 808세대 규모의 금호어울림 타운이 형성된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전용면적 84~99㎡의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됐다. 

전용면적별 세대수는 ▷84㎡A 194세대 ▷84㎡B 35세대 ▷84㎡C 35세대 ▷84㎡D 31세대 ▷99㎡ 54세대 등이다. 

단지는 강청수변공원 앞에 조성돼 조망권 및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강청수변공원에는 아이들의 상상력을 키워주는 기적의 놀이터와 축구장, 인라인스케이트장, 족구장 등 다양한 운동시설을 갖추고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단지 인근에는 삼산공원과 봉화산이 위치해 천혜의 자연을 갖췄다.  

광역교통망도 잘 갖춰졌다. 남해고속도로와 호남고속도로 진출입이 편리한 순천IC가 가까워 광주 및 광양, 부산 등 주요 도시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버스정류장이 단지 인근에 있고, KTX순천역도 가깝다. 순천 시내 이동이 편리한 삼산로와 백강로가 단지와 인접해 있다. 

단지 1.5㎞ 이내에 동산초, 용당초, 향림중, 순천여중, 팔마고, 효산고, 순천제일고 등 초・중・고교의 교육시설이 밀집돼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마련돼 있다. 차로 5~10분거리에 홈플러스, 이마트, NC백화점, 중앙시장 등이 위치해 이용이 편리하다. 

또한 CGV, 메가박스, 순천시청, 순천병원 등의 생활편의시설도 가까워 생활 인프라시설이 잘 갖춰졌다. 순천대 상권과 조례동 상권의 인프라도 가깝게 이용 가능하다. 

‘순천 금호어울림 더파크 2차’는 단지를 남향 및 판상형 위주로 배치해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특히 전 세대를 지역 내 선호도가 높은 중대형(전용 84㎡ 이상)으로 구성했고, 공간활용도가 높은 4bay 신평면 (일부 타입) 위주의 설계를 적용했다. 

전용 84㎡B타입은 강청수변공원 조망이 가능한 3면 개방형 설계를 적용해 조망권과 채광이 우수하다. 

입주자 편의를 위해 전 가구 드레스룸이 제공되며 수납공간이 우수한 펜트리(일부 세대)와 알파룸(일부 세대)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단지 내에는 어린이 놀이터를 비롯해 피트니스, 경로당 등 주민공동시설이 마련될 예정이다.

금호산업 분양관계자는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지난해 공급된 1차 물량이 조기에 완판됐다”며 “마지막으로 공급되는 2차 물량은 인근 시세대비 저렴한 분양가에 지역내 선호도 높은 중대형 평면으로 구성한 만큼 실수요자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전남 순천시 조례동 986-1번지(홈플러스 순천점 옆)에 마련된다. 입주는 2022년 상반기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