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란드 침대 브랜드 마트리(MATRI), 국내 공식 런칭
핀란드 침대 브랜드 마트리(MATRI), 국내 공식 런칭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3.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칸디나비안 디자인, 기능적이면서 견고함 갖춘 최적의 인체공학 제공
품질・안전성 인정받은 유럽 최고급 소재로 자체 생산공장 제작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1986년 설립된 핀란드 침대 브랜드 마트리(Matri)가 국내에 런칭한다.

34년의 역사를 지닌 ‘마트리’ 는 실용적이며 기능적인 스칸디나비안 고유의 디자인을 바탕으로 견고하고 인체공학적인 제품을 개발하는 핀란드 침대 브랜드다. 

건강하고 안전한 수면 환경과 더불어 진정으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다는 믿음으로 시작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마트리의 전 제품은 독일의 패브릭, 네덜란드의 라텍스, 스웨덴의 스프링 등 안전성을 인증받은 최고급 품질의 유럽에서 생산되는 환경 친화적인 자재를 활용해 자체 생산 공장에서 제작된다. 

특히 매트리스의 주요 구성품인 스프링은 스웨덴에서 생산된 최고급 강철 스프링으로 구성한다. 

항균 처리를 거쳐 개별 포장한 포켓스프링 구성으로 뛰어난 탄성과 내구성을 갖춰 허리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또한 마트리는 독일 최고 권위 품질 테스트 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에서 실시하는 상품 및 서비스 테스트를 통해 침대 제품 중 1등으로 통과했다. 

200회 이상의 비교 제품 테스트 등 엄격한 평가를 거쳐 최상의 품질 제품을 인증 받았다. 

이와 함께 유럽 친환경 섬유 인증인 STANDARD 100 by OEKO-TEX (이하 오코텍스)에서 최고 등급인 1등급 순면 인증을 획득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마트리 관계자는 “핀란드에서 디자인 된 제품임을 인정하는 ‘Design from Finland’ 마크를 수상한 실용적이면서 간결한 특유의 북유럽 디자인으로 유행을 타지 않고 높은 내구성으로 오래 쓸 수 있는 침대를 찾는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건강 및 환경 부문에서도 최상의 침대로 선정돼 각자 수면 행동과 취향에 따라 제품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