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본건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3월 분양
위본건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3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20.03.09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곡지구・상암 DMC 인접해 서울 접근성 우수
지하 4층~지상 14층, 오피스 365실 및 근린생활시설 148실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위본건설이 3월 경기 고양 덕은지구에서 오피스·상가로 구성된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경기도 고양시 덕은지구 상1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4층~지상 14층 연면적 4만4,695.89㎡ 규모에 오피스 총 365실, 근린생활시설 총 148실로 구성된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들어서는 고양 덕은지구는 서울 마곡지구와 마포구 상암동이 맞닿은 입지로 뛰어난 서울 접근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특히 단지 바로 앞에 오는 2030년까지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개발될 예정으로 초역세권 입지를 자랑하며,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여기에 상암 디지털미디어시티와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 건립 등의 개발호재까지 예고돼 높은 미래가치를 평가받고 있다. 이밖에 대덕산, 월드컵공원, 한강공원 등이 가까워 친자연적인 쾌적한 업무환경이 기대된다.

고양 덕은지구는 총면적 64만6,000여㎡(4,815세대) 규모의 도시개발지구로, 서울 핵심 업무지구와의 접근성으로 주목받고 있는 곳이다. 우선 동쪽으로는 상암 DMC가, 서남쪽으로는 마곡지구가 인접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는 것은 물론, 직장인들의 출퇴근 부담 최소화가 기대되는 대목이다. 이와 함께 주변 강변북로 및 제 1·2자유로 등을 통한 차량 이동도 수월하다.

특히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는 오는 2030년 개통 예정인 원종~홍대선 덕은역이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오피스·상가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위치한 고양시는 덕은지구에는 옛 국방대 터와 상암 DMC를 연계한 미디어 복합타운이 조성될 예정이다. 

높은 희소가치와 풍부한 배후수요를 품은 항아리상권 입지도 시선을 끈다.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가 위치한 고양 덕은지구는 지구 내 상업지 비율이 1.3%로 높은 희소가치를 지니고 있다. 

한편 ‘한강덕은DMC 위프라임 트윈타워’의 분양 홍보관은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631번지 KB중앙타워 1층에 위치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