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2019 이노베이션 데이]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성공적 마무리
[밀워키 2019 이노베이션 데이] 유명 인플루언서 초청 행사 성공적 마무리
  • 최명식 기자
  • 승인 2020.01.21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밀워키코리아 본사 쇼룸에서 진행된 인플루언서 초청 교육행사인 ‘2019 밀워키 이노베이션데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국내 유명 공구・인테리어 유튜버 10명이 참가한 ‘밀워키 이노베이션데이’ 행사는 ▷밀워키 브랜드 소개 ▷제품 교육 및 체험 ▷O/X 퀴즈 ▷포토 월 SNS 이벤트 등 심도 있고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이루어졌다. 

특히 참가 유튜버들의 프로그램 후기 영상이 2주만에 누적 조회수 6만 뷰를 돌파하는 경이로운 기록을 세웠다. 

밀워키 코리아는 참여자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던 ‘이노베이션 데이’ 행사를 시작으로, 앞으로 더욱 다양한 채널의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이벤트를 기획하겠다고 밝혔다. 

매번 다양한 볼거리와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밀워키가 선보일 앞으로의 이벤트가 기대된다. 밀워키 행사에 대한 정보는 밀워키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매달 확인할 수 있다. 

◼ 밀워키 신제품 : 팩아웃 거치대(PACKOUT™ Mounting Plate)

밀워키는 다양한 물품을 더욱 안전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팩아웃 거치대(PACKOUT™ Mounting Plate)를 출시했다 

팩아웃 거치대는 자동차, 벽, 선반 등에 설치 후 그 위에 거치하고자 하는 물품을 체결하는 방식으로, 자신의 스타일에 따라 물품 보관 환경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내구성이 좋은 고분자 폴리머 재질을 사용해 바닥에 설치 시 최대 45㎏, 벽에 부착 시 최대 34㎏까지 하중을 견딜 수 있다. 

본 거치대는 국내 유일, 맞춤형 공구보관함인 ‘밀워키 팩아웃 시스템’과 모두 체결 가능하며, 양 측면에 탑재된 4개의 메탈 안전고리를 통해 팩아웃 외 다양한 물품들도 쉽게 장착할 수 있다.    

팩아웃 거치대의 중량은 1.5㎏, 크기는 약 600×470×30㎜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