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몰, 매일 오전 가구, 생활용품 할인 ‘끝딜’ 서비스 선봬
한샘몰, 매일 오전 가구, 생활용품 할인 ‘끝딜’ 서비스 선봬
  • 김덕수
  • 승인 2020.01.17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월요일부터 금요일 오전 중 새로운 상품 업데이트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
한샘몰 끝딜에서 특가 판매하는 스텔라 조명SET.
한샘몰 끝딜에서 특가 판매하는 스텔라 조명SET.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한샘몰 앱에서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다양한 가구와 생활용품을 할인된 가격을 선보이는 ‘끝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한샘몰 ‘끝딜’은 소파, 서랍장 등 가구와 조명, 커튼, 침구 등 생활용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중 새로운 상품이 업데이트된다.
한샘은 계절과 시기별로 고객 수요를 파악한 후 한샘 인기 상품을 선별해 해당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는 설 명절 손님 맞이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방 생활용품과 집 꾸밈 소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16일 오전 10시에는 설 연휴를 앞두고 조리도구가 필요한 고객들을 위해 ‘클로이 스테인레스 키친툴 7P Set’를 53% 할인한 2만 7700원에 특가로 내놓는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에도 어울리는 ‘모모 패브릭소파 2인용’는 35% 할인 된 12만 3900원에 선보인다.
스틸 소재를 적용해 세련된 디자인의 ‘스텔라 조명Set’은 49% 할인 된 4만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상품들의 할인 혜택은 게시 후 1일동안 지속 된다.
17일부터 19일까지 3일 동안에는 소파와 침대 겸용으로 사용 가능한 ‘링크 모듈형 소파베드’를 28% 할인하고, 부피가 큰 이불과 옷도 깔끔하게 수납할 수 있는 ‘에브리 멀티 리빙박스 2P Set’를 60% 특별 할인한다.
핸드메이드 ‘라탄 바스켓’도 60% 할인 된 가격에 선보일 계획이다.
한샘 관계자는 “소소한 집 꾸미기를 위해 모바일 쇼핑으로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며 “매일 오전인기 생활용품을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는 ‘끝딜’서비스를 새롭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