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주택, 전남 나주시 ‘이노시티 애시앙’ 선착순 분양
부영주택, 전남 나주시 ‘이노시티 애시앙’ 선착순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12.30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3㎡기준 평균 860만원대, 총 1천478세대 대단지 아파트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부영주택이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동 1번지에 위치한 광주전남혁신도시 B1블럭 ‘이노시티 애시앙’의 잔여세대를 선착순 공급 중이다. 

전 세대 4bay 혁신 설계와 전실 시스템 에어컨, 발코니 확장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파격적인 조건을 내세워 청약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둔 만큼 인기가 예상된다. 

단지는 지하 1층, 지상 13~20층 23개동 규모로 실속 면적인 전용면적 84㎡(A・B・C) 단일평형, 총 1천478세대의 대단지 아파트다. 

공급 가격은 3.3㎡당 평균 860만원대로  책정됐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으로 금융 부담을 줄였으며, 4bay 혁신설계를 적용하고 전 세대 시스템에어컨(거실, 안방 포함 총 5대)과 발코니 확장이 무상 제공된다.

 단지는 일조권과 통풍을 고려해 남향 위주로 설계했으며, 넓은 동간거리를 확보해 개인 프라이버시 보장이 가능하다. 조경도 특화했다. 

석가산, 생태연못 등 7가지 테마의 특화 정원을 조성하고 주민 참여형 텃밭정원, 어린이 물놀이터가 조성된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실, 독서실, 취미교실 등이 들어선다.

‘이노시티 애시앙’은 한국전력공사 본사를 비롯한 총 16개의 공공기관이 입주를 마친 상태이며, 공공기관 협력업체들도 다수 포진해 있어 직주근접 요소를 갖춘 아파트다. 

단지 인근에 유전저수지 및 유전제공원, 중앙호수공원이 위치해 있어 주거쾌적성도 갖췄다. 교육여건도 장점이다. 

단지 가까이 공립 빛누리 유치원과 빛누리 초교가 위치해 있으며 2022년 개교를 목표로 한전공대도 공사 중이라 추가 인구유입도 기대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전라남도 나주시 빛가람로 696에 위치해 있으며 방문 시 친절하고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다. 입주는 2020년 9월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