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 하드웨어 경력 및 프로 은퇴사원 모집
에이스 하드웨어 경력 및 프로 은퇴사원 모집
  • 김덕수
  • 승인 2019.12.18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자재 영업, 물류, 매장운영 분야에서 22일까지 접수
55세 이상 프로 경력사원 우대 채용으로 일자리 창출


 

유진그룹 계열인 이에이치씨(EHC, 대표 유순태)가 운영 중인 중인 홈 인테리어&건축자재 전문매장 ‘에이스 하드웨어’에서 경력 및 프로 은퇴사원을 채용한다.
모집분야는 건자재 영업(B2B), 물류(SCM), 매장운영으로 채용규모는 유동적이다. 지원자격은 건자재 영업, 물류분야는 초대졸 이상, 매장운영은 고졸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건자재 영업의 경우 군 전역장교(또는 간부) 출신을 기타분야는 동종업계 근무경력자를 우대한다.
특히 매장운영 분야에서는 건축자재, 공구, 페인트, 인테리어 등 관련 업종에서 근무한 경력 은퇴자 및 55세 이상의 프로사원을 우대 채용한다.
에이스 하드웨어에서는 현재 각 분야에서 다년간 전문지식을 갖춘 ‘프로 경력사원’들을 채용하여, 퇴직 및 중장년층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참여하고 있다.
근무지역은 서울 및 수도권(일산, 퇴계원)이며, 채용된 프로사원들은 각 분야에서 전문성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을 돕는 업무를 하게 된다.
현재 에이스 하드웨어의 각 매장에서 근무 중인 프로사원들은 현장에서의 경험과 지식을 고객 및 후배 사원들에게 전달하고 모든 일에 적극적으로 솔선수범하고 있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입사지원서는 22일까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와 방문접수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형단계별 합격자는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이번 채용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유진그룹 채용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이에이치씨(EHC) 인재개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에이스 하드웨어는 지난 해에 서울 금천구에 1호점을 오픈한 이후 지난해 9월과 올해 3월에는 각각 목동점과 용산점을 이 달에는 일산점을 추가로 오픈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