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19년 우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 선정
부영그룹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2019년 우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 선정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11.29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의 공동체 의식 함양 위한 ‘우리 또래’ 프로그램 선정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부영그룹(회장 이중근)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프로그램이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에서 주관하는 2019년 우수 청소년 인증 수련활동으로 선정됐다. 

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된 우리 또래(인증번호 07066호)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친구들과 올바르게 소통하는 방법, 배려하는 방법 등을 1박 2일 동안 직접 체험해 보는 인성 함양 프로그램이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초, 중, 고교 학생들을 위한 총 6종의 수련활동 인증 프로그램을 보유, 운영하고 있다.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 관계자는 “앞으로도 창의적인 수련활동과 특화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국내 대표적인 청소년 수련시설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청소년수련활동 인증제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인증하는 국가 인증제도다. 

한편, 제주부영청소년수련원은 제주도에서도 인기 관광 지역으로 손꼽히는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해 있으며, 2017년부터 운영을 시작해 깨끗하고 최신화된 시설을 자랑한다.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로 총 670명의 인원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다. 

다수의 국가 인증프로그램과 전문 지식을 가진 청소년 지도사들이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어 유망 청소년 수련시설로 각광받고 있다. 

예약문의는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