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 LH 고양삼송 사회주택사업 수주
동양, LH 고양삼송 사회주택사업 수주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11.29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주택사업 역량 강화해 수주 역량 높여나갈 계획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유진그룹(회장 유경선)의 계열사인 동양(대표이사 정진학)이 140억원 규모의 민간참여 사회주택사업을 수주했다.

동양은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공모한 ‘고양삼송 토지임대부 사회주택사업’ 신축공사에 ‘더함 컨소시엄’으로 참여해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발주한 이번 공사는 경기도 고양시 고양삼송 택지개발지구 내 단독 10블럭에 조성된다. 

청년 및 신혼부부 등 소가족을 우선공급 대상으로 3층 이하의 총 175세대 다가구 주택형태로 건설된다. 공사비는 약 140억원 규모로 오는 2020년 7월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인근에 지하철 3호선 삼송역과 서울외곽순환도로가 있어 수도권으로 출퇴근이 용이해 교통 편의성을 누릴 수 있다. 스타필드 고양, 롯데아울렛 등 편의시설을 비롯해 교육시설인 초・중・고등학교와 삼송도서관, 농협대가 위치해 있어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더함 컨소시엄에는 주관사인 ‘더함’과 설계사인 ‘이엠에이건축사사무소’, ‘위스테이지축사회적협동조합’, 커뮤니티 기반 전문주택 임대관리회사 ‘스페이스 잇다’가 참여했다. 동양은 컨소시엄에서 건설사로 힘을 보탰다. 

동양이 더함과 함께 컨소시엄을 구성해 공모에 참여한 것은 이번이 두 번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