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창립 30주년 기념식 개최
  • 김덕수
  • 승인 2019.11.28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종윤 회장 “건설산업 발전에 적극 동참”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회장 백종윤)는 25일 오후 5시 서울 양재동 엘타워 그랜드홀에서 기계설비건설인과 협회 임직원 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걸어온 30년, 펼쳐갈 100년’을 주제로 기념식을 개최했다.
기념식에는 대한설비공학회 김용찬 회장, 한국설비기술협회 김태철 회장, 한국설비설계협회 조춘식 회장, 한국소방시설공사협회 김태균 회장, 한국종합건설기계설비협의회 박성민 회장, 기술인협회 기계기술인회 김봉신 회장, 한국토지주택공사 이제헌 처장 등 기계설비 관련 외부인사가 참석하여 기념식을 축하했다.
백종윤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30년 전 협회 창립을 위해 고군분투하신 선배님들의 노력 덕분에 오늘 우리의 근간이 마련되었고, 기계설비산업 발전을 이끌어왔다”면서 “협회는 회원사 뿐만 아니라 기계설비산업 및 건설산업의 여러 단체와 함께 건설산업 발전을 위해 함께 달려온 세월이었다”고 회고했다.
백종윤 회장은 또 “서로 협력하고 공생하여 함께 발전하는 길만이 최선이기에 앞으로도 함께 협력하여 건설산업 발전에 적극 동참하는 협회, 명실상부한 강소단체의 면모를 이어가자”고 주문했다.
협회는 30년간 협회 발전에 공헌한 7명의 역대 회장에게 특별공로패를, 19명의 회원사 및 협회 임직원 등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날 기념식을 통해 협회는 지난 30년을 회고하고, 앞으로도 기계설비산업 발전을 이끌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