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 개최
오티스,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 개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11.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로 5주년 맞아 오티스 임직원 110여명 한 자리에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대표이사 조익서)는 설치 파트너사의 안전 우수자 및 그들의 가족들을 초청해 안전과 동반성장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Family Safety Recognition Day)’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를 포함한 빌딩 내 운송설비 제품 관련 세계적인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으로, UTC(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 (NYSE: UTX)

오티스의 안전 우수 설치 파트너사 가족 초청 이벤트는 2015년부터 매년 실시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았다. 오티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인 ‘안전’ 문화를 설치 파트너사와 공유하고, 상생의 의지를 함께 다지기 위한 취지로 기획되었다. 

특히 안전의 최전선에 있으면서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한 승강기 설치 현장 작업자들뿐만 아니라 그들의 가족을 초청해 뜻 깊은 추억을 만들어 주는 프로그램으로 매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올해는 5주년을 맞이해 지리적으로 전국의 중심에 있는 세종시에서 진행됐고, 전국 오티스 설치 파트너사 직원과 그들의 가족, 오티스 임직원을 포함해 110여명이 참가했다. 지난해까지는 전국 지사별 혹은 서울 지역에서 진행됐다.

오티스 설치사업부 안응상 상무는 “안전의 중요성과 책임 의식은 파트너사와 오티스 임직원 모두가 공감할 수 있어야 한다”며 “앞으로도 파트너사와 함께 안전의 가치를 지켜나가면서 상생 협력하는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 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