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스라밸’ 고려한 중・고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현대리바트, ‘스라밸’ 고려한 중・고등학생용 가구 신제품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11.20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납공간 늘린 학생가구 ‘뉴리브로’ 선보여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현대리바트가 ‘스라밸(Study & Life Balance, 공부와 삶의 균형)’를 고려한 중・고등학생용 가구를 출시한다. 책상과 책장의 수납 공간을 늘렸는가 하면, 다양한 추가 옵션(선택사항)을 도입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토탈인테리어기업 현대리바트는 학생용 가구 교체 수요가 높은 겨울 시즌을 맞아, 중・고등학생용 가구 ‘뉴리브로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리브로 시리즈’는 책장·책상·침대·옷장·서랍장 등 30여종으로 구성됐다. 

책장에는 스틸 프레임을 사용해 개방감을 주면서 안전성을 더했다. 또한 전 제품에 포름알데히드 방출이 적은 E0보드가 100% 사용됐다.

특히 책상과 책장에는 경쟁 제품과 대비해 수납할 수 있는 공간을 늘렸다. 책상 아래에는 하부 선반을 배치했고, 책장 옆면은 수납용 후크(고리)를 추가 구매하면 모자나 가방 등을 보관하는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여기에 선반장은 55㎏의 무게까지 버틸 수 있도록 스틸 지지대를 선반 아래에 설치했고, 도어 포인트 컬러도 오렌지·민트 등 밝은 색상을 포함해 그레이·네이비까지 총 4종으로 구성했다.

또한 침대·옷장·서랍장은 추가 선택사항을 구매하면 성인 가정용 가구 수준으로 생활 환경을 꾸밀수 있게 했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앞으로도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가구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