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했던 보일러 구입의 기준,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하세요”
“궁금했던 보일러 구입의 기준, 나비엔하우스에서 확인하세요”
  • 김덕수
  • 승인 2019.11.18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동나비엔, 공식 쇼핑몰 나비엔하우스서 보일러 구입 지원 서비스 개시
주거 환경, 난방 평수 등을 반영한 제품 추천

 

국가대표 콘덴싱 기업 경동나비엔이 고객의 쾌적한 생활을 위해, 또 한 번의 보일러 업계의 혁신을 주도한다.
경동나비엔은 13일, 고객들이 편리하게 온라인을 통해 보일러를 구입할 수 있도록 공식 쇼핑몰인 나비엔하우스를 통한 맞춤형 보일러 추천, 견적 접수 및 상담 지원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제품 구입이 일상화되는 사회적 트렌드와 달리, 그간 보일러는 온라인을 통한 구매가 쉽지 않은 제품이었다.
설비업체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일부 사이트에서만 온라인 판매가 진행되었으며, 그마저도 설치비가 각각 업체마다 달라 소비자가 구매를 결정하기 쉽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에 경동나비엔은 자사의 공식 쇼핑몰을 통해 보일러 구입의 가이드라인을 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정확하게 정보를 획득하고, 공식 쇼핑몰에 연계된 온라인 파트너에게 편리하게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로 결정했다.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지향하며 사업을 더욱 다각화해 나가고 있는 만큼, 전통적인 보일러 산업의 틀을 깨고 소비자가 편리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노력을 진행하겠다는 것.
때문에 회사의 대표적인 B2C 상품인 온수매트를 판매하는 공식 쇼핑몰 ‘나비엔하우스’를 활용해, 보일러에 대한 구입 견적 제시 및 상담 접수를 지원하는 동시에, 콜센터를 통해서도 동일한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구입을 원하는 고객은 나비엔하우스에 접속한 후 보일러 제품과 자신의 집의 난방 환경을 선택하고, 주택 평수를 입력하면 선택한 조건에 최적화된 제품을 추천받을 수 있다.
제품을 선택하면 일반적인 설치 환경을 기준으로 설치비를 반영한 표준 가격을 확인할 수도 있으며, 이후 상담 접수를 클릭해 주소 등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면 집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자동으로 연결해 구매에 관한 상담과 설치 지원을 받아 볼 수 있다.
특히 구입을 희망하는 제품이 환경부에서 진행하는 친환경 콘덴싱보일러 보급 지원사업에 해당되는 경우,지원 사업에 대한 안내도 제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경동나비엔 구용서 영업본부장은 “에너지 절감과 환경 보호라는 큰 방향성을 유지하며, 경동나비엔은 독자적인 기술로 고객에게 쾌적한 생활환경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 온라인 구입 지원 서비스를 시작으로, 앞으로 출시될 다양한 제품들도 온라인을 통해 편리하게 구매하실 수 있도록 지원하며 고객이 난방 및 수면 온도, 습도, 공기의 질 등 다양한 생활환경을 자신에 맞춰 편리하게 디자인하실 수 있도록 돕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