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바이터보 고출력 충전 각도절단기 출시 ­
보쉬전동공구, 바이터보 고출력 충전 각도절단기 출시 ­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10.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급 최고의 절단 깊이 70㎜, SDS 잠금장치, 편리한 톱날 교환
보쉬 GCM 18V-216.
보쉬 GCM 18V-216.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는 보쉬의 고성능 모터 기술과 파워풀한 프리미엄 배터리 기술 프로코어(PRoCORE18V)를 동시에 적용한 바이터보(BITURBO) 고출력 충전 각도 절단기 GCM 18V-216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보쉬는 충전 각도절단기(GCM 18V-216) 출시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국내에 바이터보 라인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보쉬 충전 각도절단기 GCM 18V-216은 강력한 절단력과 높은 활용도가 특징이다. 

바이터보 브러쉬리스 모터를 적용해 프로코어 18V(ProCORE18V) 프리미엄 배터리와 함께 사용 시 유선 제품과 동급의 파워를 낼 수 있다. 

또 중앙에 위치한 슬라이딩 바를 통해 부피가 큰 재료도 부드럽고 쉽게 절단할 수 있고, 최적화된 공구 설계로 216㎜ 톱날 기준으로 최고의 절단 깊이인 70㎜까지 절단이 가능해 보다 다양한 자재에서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다.

사용자를 배려한 편의성도 뛰어나다. 

에스디에스(SDS) 잠금 장치 적용으로 톱날 교환 시 별도의 공구가 필요하지 않아 간편하고 신속하다. 

무게는 14.7㎏(배터리 제외)으로 유선 공구 대비 가벼우며, 균형 잡힌 무게와 상단의 운반 손잡이 적용으로 제품 이동과 핸들링이 쉽다. 

또 절단 선 레이저와 LED 조명 적용으로 쉽고 정밀한 절단이 가능하며, 상단 조절이 가능한 가이드 펜스로 최대 47°까지 안전한 베벨 절단이 가능하다.

보쉬 전동공구 관계자는 “특히 바이터보충전 각도절단기 경우 막강한 파워뿐만 아니라 SDS 볼트, 레이저와 LED 조명, 가이드 펜스 등 작업자를 고려한 편의성도 놓치지 않은 제품으로 최고의 만족도를 줄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