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개발 ‘원흥 한일 윈스타’ 11월 분양
한일개발 ‘원흥 한일 윈스타’ 11월 분양
  • 김덕수
  • 승인 2019.10.2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까지 40분대, 고양 원흥지구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
고양 덕양구 원흥동 일대 지하1층~지상 14층, 총312실 규모
지하철 3호선 원흥역 인접, 서오릉로, 백석신사간도로 등 서울 접근성 우수

 


3기 창릉 신도시와 인접한 고양 원흥지구에서 랜드마크 지식산업센터가 들어선다.
한일개발㈜은 오는 11월,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 705번지에서 ‘원흥 한일 윈스타’ 지식산업센터를 분양한다.
고양 원흥지구 첨단산업 중심자리에 들어서는 ‘원흥 한일 윈스타’는 지하 1층, 지상 14층, 총 312실 규모로 조성된다. 공장(산업시설) 281실, 근린생활시설 31실로 구성됐다.

█ 원흥지구 중심입지, 3호선 원흥역 인접 및 트리플 몰세권 갖춰
‘원흥 한일 윈스타’는 지하철 3호선 원흥역이 인접해 있어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다. 지하철 이용시 압구정까지 40분대에 이동 가능하다.
고양시와 서울을 연결하는 서오릉로와 백석신사간도로(원흥~신사구간)가 가깝고, 외곽순환도로, 공항고속도로, 강변북로 접근도 용이하다.
2023년 예정돼 있는 GTX-A노선과 고양선 경전철, 신분당선 연장 예정으로 강남뿐만 아니라 여의도, 용산 등의 주요 업무지구와의 접근성도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생활인프라 및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단지 인근에 이케아,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스타필드가 위치해 생활 편의시설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앞에는 3,300여명의 종사자가 근무 예정인 쿠팡 물류센터가 입주 예정이며, 이밖에 MBN 미디어센터, 삼송테크노밸리가 가깝다.

█ 다양한 공간 구성 및 최첨단 설계 적용
‘원흥 한일 윈스타’는 차별화된 최첨단 설계를 적용했다. 사업장 안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한 도어 투 도어 시스템과, 지하 1층과 2~6층까지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적용됐다. 층고 5m, 전면 보도폭 6m의 화물차 출입 및 화물 적재 작업이 가능하다.
최대 2.5톤까지 적재 가능한 화물용 엘리베이터와 높은 하중 설계로 안정성까지 확보했다.
다양한 공간 구성도 눈에 띈다.
공장(산업시설) 등 다양한 타입의 업무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지상 2층부터 14층 까지는 서비스 발코니도 무료로 제공된다. 업무 효율을 높이기 위해 옥상정원(7층)과 공용휴게실이 마련되며, 입주자들을 위한 공용 회의실 및 창고가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 뒤에 창릉천이 위치해 자연환경이 쾌적하며, 일부 호실에는 창릉천과 북한산 조망이 가능하다. 법정대비 197%의 넉넉한 주차공간도 확보했다.

■ 전매제한이 없는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제외
지식산업센터는 건축법이 적용돼 분양 받을 때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아파트와 달리 청약할 때 지역 구분도 없어 주소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분양 받을 수 있다. 또한 분양권 전매제한이 없고 △분양가 최대 80%의 장기 대출 △취득세 50% △재산세 37.5% 등 다양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는 등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도 자유롭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