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신제품 ‘LED 벨류 패널’ 2종 출시
레드밴스, 신제품 ‘LED 벨류 패널’ 2종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9.27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엣지-릿 방식으로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
무타공 방식으로 손쉽게 설치 가능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조명기업 레드밴스(LEDVANCE)가 신제품 ‘LED 벨류 패널’ 2종을 출시했다.

‘LED 벨류 패널’은 기존의 전통조명(이관형광등 등)을 대체하는 평판 조명 제품이다. 

제품 가장자리에 LED 라이트가 부착돼 빛을 내는 엣지-릿(Edge-lit) 방식이라 얇은 두께와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설치방법도 간단하다. 

타공 없이 원하는 위치에 부착 후 동봉된 터미널 블록으로 설치하면 된다. 

디자인은 스퀘어(640×640㎜)와 렉탱글(320×1285㎜) 2가지로 가정, 사무실, 매장 등 공간의 용도와 크기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또한 ▷플리커 프리(Flicker Free) 제품으로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만큼 눈의 휴식을 취하는 가정, 컴퓨터 사용이 많은 사무실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KS인증 획득 ▷4천K, 6천500K의 2가지 광색 ▷100lm/W 이상의 높은 광효율 ▷3만 시간의 긴 수명이 특징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세련됨을 추구하는 인테리어 트렌드에 맞춘 패널형 등기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이를 통해 등기구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소비자들 선택의 폭을 넓혀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110년 전통을 가진 오스람(OSRAM)에서 분사한 레드밴스는 3주년을 기념해 ‘리브랜딩 캠페인’ (Re-branding Campaign)을 진행 중이다. 

등기구 카테고리의 BI 변경과 함께 레드밴스의 핵심가치인 탁월함 추구, 새로운 영역의 개척, 동반 성장을 더욱 강조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