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전동공구, 렌치 GDS18V-300 출시
보쉬전동공구, 렌치 GDS18V-300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9.23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트 낙하 방지 모드로 안정성, 강력한 파워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 안전성, 편의성 등으로 전문 작업에 최적화된 전문가용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3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300은 300Nm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파워를 갖춘 제품이다. 

이전 모델인 GDS 18V-EC 250 대비 성능이 20% 향상돼 강력한 파워를 필요로 하는 비계 작업, 목재 피스 체결, 대형차 타이어 휠 너트 체결 등의 작업을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 

보쉬만의 고유한 기술인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ABR, Auto Bolt Release)를 갖춰 뛰어난 안전성을 자랑한다.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는 볼트 및 너트를 푸는 역방향 작업 시, 볼트 및 너트가 완전히 풀어지기 직전에 자동으로 멈추는 기능으로 볼트 및 너트가 떨어져서 사고가 날 경우를 방지한다. 

특히 높은 곳에서 작업 시 더욱 안전하게 작업할 수 있다. 

자동 볼트 낙하 방지 모드를 사용하면 작업 효율성도 높아진다. 

너트 클램프 분리 작업에서는 너트가 빠지지 않은 상태에서 클램프 측면을 열 수 있어 너트를 탈부착하는 번거로운 작업 소모가 줄어들어 유용하다. 

자동차의 타이어 휠 탈거 시에는 너트가 빠질 염려가 없으므로 너트가 빠져나가면서 휠을 손상시키는 경우를 방지할 수 있다. 

해당 기능은 볼트 및 너트를 푸는 역회전 시에만 작동하며 온・오프(On・Off)가 가능하다.

그 외에도 LED 워크라이트 적용으로 어두운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작업할 수 있으며 인체공학적 핸들 디자인으로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300은 강력한 파워뿐 아니라 작업자가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세심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