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The Care’ 신제품 출시
경동나비엔, 나비엔 메이트 ‘The Care’ 신제품 출시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9.09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프 이온 케어’, 40% 향상된 빠른 난방 등 진일보한 기능
경동나비엔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난방으로 쾌적한 수면 도와”
나비엔메이트 The Care EQM580 제품.
나비엔메이트 The Care EQM580 제품.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프리미엄 온수매트 시장을 선도하는 경동나비엔이 더욱 기분 좋은 아침을 만드는 ‘온수의 힘’을 전한다. 경동나비엔은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기능과 품질로 쾌적한 수면을 돕는 나비엔 메이트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는 경동나비엔이 가진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정교한 제어 기술과, 유해 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고객의 쾌적한 수면을 도와 출시 4년 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 브랜드지수’ 온수매트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를 차지했으며, ‘한국웰빙만족지수’에서 신설된 온수매트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하며 그 가치를 인정받기도 했다.

온수매트를 쾌적한 수면을 돕는 프리미엄 가전으로 끌어올린 기업답게, 경동나비엔은 신제품 The Care를 출시해 또 한 번 온수매트의 진화를 주도한다. 

특히 새롭게 탱크 내부에 전극 모듈을 설치해 매트 내에 흐르는 물을 살균 처리하는 ‘셀프 이온 케어’를 적용, 관리 편의성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 기존의 살균 모드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전기 분해 살균수로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까지 알아서 깨끗하게 관리함으로써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것. 

실제로 경동나비엔은 99.9% 이상의 살균 성능으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주로 정수기에 제품에 주어지는 인증인 살균인증마크를 업계 최초로 획득하며, 매트 내 물에 대한 안전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난방 기능 역시 더욱 업그레이드했다. 빠른 난방 기능을 통해 기존 제품 대비 최대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며, 생활 환경에 따라 다를 수 있는 난방 조건까지 감안해 항상 포근한 온기를 유지할 수 있도록 스스로 제어하는 오토 히팅 기능도 추가했다. 또한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시간대별로 원하는 온도를 설정해 사용할 수 있는 맞춤 온도 모드를 제공, 사용자별로 자신의 수면 패턴에 맞도록 조절해 사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피부에 닿는 감촉까지 고려한 감성 품질 역시 돋보인다. 커버부는100% 순면 소재를 사용하고, 형광 표백이나 염색 처리를 하지 않은 원단으로 제작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매트부 역시 미국 식약청FDA 우수 실험 검사기준에 의거한 피부 자극 테스트와 피부 독성 테스트 2가지를 모두 통과할 정도로 엄격한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편안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