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8월 분양
대우건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8월 분양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8.14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양시 첫 푸르지오 선보이는 총 1천140세대 대단지
초・중학교 및 근린공원 계획, 쾌적한 자연 및 주거환경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은 전라남도의 대표 산업도시이자 자족도시인 광양시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에서 첫 분양 아파트인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를 9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일반에 분양한다. 

전라남도 광양시 성황동 276번지 일원에 위치한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5층 아파트 12개동 총 1140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59㎡A 48세대 ▷59㎡B 123세대 ▷74㎡A 192세대 ▷74㎡B 46세대 ▷84㎡A 248세대 ▷84㎡B 162세대 ▷84㎡C 98세대 ▷84㎡D 223세대이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에 공급되는 첫 번째 단지로 전 세대중소형 타입의 세대 구성과 우수한 교육환경, 쾌적한 주변 환경으로 지역 내에 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880만원대이며, 입주예정일은 2021년 10월 예정이다. 중도금이자후불제가 적용되며, 견본주택은 전라남도 광양시 중마중앙로 88번지(중동 1732-2)에 위치하고 있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에서 분양되는 첫 공동주택으로 지역내실수요층의 높은 관심을 얻고 있다. 

단지와 인접해 유치원이 조성될 예정이며,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예정)이 계획돼 있다. 또한 도시개발지구 내에 중학교 부지가 계획 중이며, 인근에 성황초, 광양 영재교육원, 학원 등이 위치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또한 단지 남쪽으로는 생활편의시설이 조성되는 중심상업시설 부지가 예정돼 있으며, 공공청사 부지도 위치해 향후 이용이 편리해질 전망이다. 또한 단지에서 2㎞ 이내에 광양시청, 중마버스터미널,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중마시장, 시립도서관이 위치해 기존의 생활편의시설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하다. 

성황도이도시개발지구의 교통환경 역시 우수해질 전망이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 단지 앞으로 전남 신안군과 부산 중구를 연결하는 2번 국도가 위치해 남해고속도로 및 호남고속도로의 진출입이 편리하며 남도 지역 주요 지역으로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대근대교, 이순신대교도 가까워 광양성황일반산업단지, 포스코 광양제철소, 여수국가산업단지 등으로의 출퇴근 역시 편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광양 푸르지오 더 퍼스트’는 쾌적한 자연환경도 갖추게 될 전망이다. 단지 바로 옆에 구봉산과 성황천이 위치해 있고, 단지 주변에 16만평 규모의 성황근린공원, 어린이 테마파크가 들어설 예정이다. 특히 성황근린공원에는 실내수영장과 다목적체육관, 풋살장 등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의 이용이 편리할 것으로 보인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광양에서 첫 선을 보이는 푸르지오 브랜드 아파트로 차별화된 상품경쟁력과 시공능력을 바탕으로 지역 내 랜드마크 아파트 단지로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