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밴스, LED 일자등∙십자등 2종 리뉴얼 출시
레드밴스, LED 일자등∙십자등 2종 리뉴얼 출시
  • 김덕수
  • 승인 2019.08.12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존의 이관형광등 대체하는 PL 등기구 2종 리뉴얼 출시
슬림하고 심플한 디자인 ‘가정, 사무실, 상업시설 등 다양한 공간 적용’

 

조명기업 레드밴스가 LED 일자등∙십자등 2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의 이관형광등을 완벽하게 대체하는 LED PL등기구(전기 연결 단자에 바로 연결하여 천장에 고정할 수 있는 형태의 조명기구)로 일자등(Linear, 리니어)와 십자등(Cross, 크로스) 2가지 종류로 출시됐다.
기존 버전에서 빛을 막던 가운데 부분을 없애 발광 면적을 더욱 넓혔고, 이음매 없이 리뉴얼되어 보다 모던하고 심플한 모습으로 재탄생했다.
특히, 컨트롤 기어가 통합되어 있어 일반 가정 등에 공급되는 AC파워에 직접 연결하여 사용 가능하다.
설치방법도 쉽다.
나사로 고정 브라켓을 설치한 후 커넥터를 이용하여 등기구와 전원을 연결하고, 등기구를 고정 브라켓에 밀착시키면 된다.
가볍고 견고한 재질로 만들어 내구성이 뛰어나며 가정, 사무실, 상업시설 등 다양한 공간에 적용 가능하다.
또한, 일자등은 소비전력 30W로 2300루멘(lm)을, 십자등은 50W로 4000루멘(lm)의 밝기를 구현하고, 빛 편차를 최소화시켜 균일한 고품질의 빛으로 눈의 피로도를 낮추며, 편안함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4000K, 6000K 2가지 광색 선택이 가능하고, △80이상의 뛰어난 연색성을 자랑하며 △수명은 1만5000 시간이다.
레드밴스 관계자는 “소비자 사용경험을 분석하여 기존 제품을 업그레이드하여 LED일자등∙십자등을 리뉴얼 출시했다”며 “심플한 디자인과 간편한 설치, 높은 에너지 효율을 바탕으로 다양한 곳에 적용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110년 전통을 가진 오스람(OSRAM)에서 분사한 레드밴스는 3주년을 기념해 ‘리브랜딩 캠페인’(Re-branding Campaign) 을 진행 중이다.
등기구 카테고리의 BI 변경과 함께 레드밴스의 핵심가치인 탁월함 추구, 새로운 영역의 개척, 동반 성장을 더욱 강조해 나갈 계획이다.
레드밴스는 분사 후 지속적인 포트폴리오 확장을 통해 현재 유럽 시장 TOP10에 드는 등기구 제조사로 성장했으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2020 글로벌 시장 TOP10으로 진입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