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신제품 M18 FOPH 출시
밀워키, 신제품 M18 FOPH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7.22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기능 및 경량으로 비용절감과 작업자 피로도 감소
M18 FOPH.
M18 FOPH.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세계적인 공구기업 밀워키가 신제품 M18 FOPH를 출시한다.

M18 FOPH 제품은 M18 FUEL™ QUIK-LOK™ 어태치먼트 시스템이 적용된 스마트한 제품이다. M18 FUEL™ QUIK-LOK™ 어태치먼트 시스템은 하나의 M18 FUEL™ Power Head로 예초기, 전정기, 장대톱, 엣저, 연장대 기능 등 여러 작업이 가능해, 각각의 아웃도어 제품을 구입할 필요가 없어, 비용 절감 효과를 가져다 준다. 또한 즉각적인 반응 속도와 동급 최강의 파워와 작동 시간으로 최고의 작업효율성을 제공하며, 경쟁사보다 최대 0.9kg 더 가벼운 무게로 현장작업자의 작업피로도를 감소시켜준다. 

한편 밀워키는 RED STORM 초특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 중 사용하던 제품을 가져오면 밀워키 제품 구매시 최대 30만원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10.8V부터 18V 이상 충전전동공구 사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적용 제품은 디월트, 마끼다. 힐티, 보쉬, 계양, 아임삭 총 6개 브랜드다.

최소 참여조건으로 동일 브랜드, 동일 볼티지(전압)의 베어툴 (모터가 결합된 형태) 1대와 배터리 1개를 가져와야 한다.

이벤트 해당 밀워키 대림점을 방문해 사용 중인 제품을 가져오면, 고객카드를 작성한 후 새로 구입할 밀워키 제품의 영수증을 부착해 제출하면 된다. 지역별 이벤트 해당 대리점 및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밀워키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밀워키 레드스톰 이벤트.
밀워키 레드스톰 이벤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