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 공식 런칭
데스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 공식 런칭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7.22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와 함께하는 라이프 스타일 제안 ‘리빙・디자인’ 초점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디자이너와 스타트업을 위한 가구 전문 브랜드 데스커(Desker)가 사용자(Deskers)와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제안 캠페인 ‘데스커X데스커스(DESKERxDESKER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은 데스커 제품을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사용자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며 제품 및 공간 스타일링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으로, 사용자가 SNS를 통해 본인의 라이프스타일과 함께 공간 연출 방법 및 데스커 가구 사용법을 자세하게 설명해준다.

데스커가 지난 4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작업가의 공간, 취미 활동의 공간, 디자이너의 홈오피스 공간을 소개하며 시범적으로 운영했던 이 캠페인은 데스커 공식 SNS 계정 등 여러 채널에 게재 후 총 40만뷰 이상의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에 따라 데스커는 ‘데스커X데스커스’ 캠페인을 7월 16일부로 공식 런칭하고, 정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리빙・디자인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공간을 소개해 데스커에 대한 새로운 관점을 제시할 전망이다.

데스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데스커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이 또 다른 사용자들에게 영감과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