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H 코리아,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 개시
NCH 코리아,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 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7.22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NCH코리아(지사장 오준규)는 상업 시설의 냉각탑 내부 충진물 교체와 고압 세척으로 침적된 슬러지, 미생물을 제거해 냉각 효율을 높여주는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NCH코리아는 냉각탑 충진물과 노즐 교체, 내부 고압 세정 서비스를 모두 함께 제공함으로써 산업 시설물의 냉각 효율을 높이고 전반적인 운영 비용 절감을 지원한다. 서비스에는 내구성 및 냉각 효율이 높은 양질의 충진물이 사용되며, 노즐 교체로 냉각 효율을 높일 수 있다. 또한 내부에 침적된 슬러지 및 미생물을 고압 세정으로 제거할 수 있다. 

NCH의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는 전문적인 냉각탑 관리 역량을 바탕으로 충진물을 섬세하게 조립하여 최적의 공기 유입량을 확보하여 냉각효율을 높이고, 충진물의 견고함을 유지시켜 사후 변형이 없다. 이외에도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의 선택 사양으로 충진물 교체 전 배관 슬러지 세정 열교환기 화학 세관 열교환기 부러쉬 세관 열교환기 제트 세정 물 분사 노즐 교체 등이 가능하다.

NCH는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 개시에 맞춰, 기존 산업 시설 유지 보수 시장뿐만 아니라 쇼핑몰과 호텔, 병원, 학교, 정부 기관 등을 포함한 상업시장 고객 지원에 나서고 있다. 

NCH코리아 오준규 지사장은 “ ‘냉각탑 충진물 교체 서비스’는 국내 고객의 시설 운영 환경에 맞춰 일정한 주기로 냉각탑을 관리해 냉각 성능을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