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200 C 출시
보쉬 전동공구, 임팩 렌치 GDS 18V-200 C 출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6.27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200Nm 토르크의 강력한 파워・콤팩트한 사이즈
직관적인 LED 스위치, 사전 전원 조절 기능 등 편의성 높여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사업부문장 박진홍)가 강력한 파워, 콤팩트한 사이즈, 높은 편의성, 그리고 최신 커넥티비티 기술까지 갖춰 전문 작업에 최적화된 임팩 렌치 GDS 18V-200 C<사진>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200 C는 강력한 파워와 빠른 속도 대비 매우 콤팩트한 사이즈를 갖춰 파워와 편의성을 모두 충족시킨 제품이다. 

최대 200Nm토르크의 모터를 탑재해 강력한 작업에도 무리가 없다. 신속한 작업을 위한 최대 3천400rpm의 스피드를 제공한다. 

마찰링이 적용된 비트 홀더를 적용해 렌치 작업에 최적화됐으며, 1~3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다.

134㎜의 콤팩트한 헤드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서도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며 슬림하고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사용에도 작업자는 피로감을 덜 수 있다.  

또한 직관적인 LED on/off 스위치와 쉽게 공구를 걸 수 있는 벨트 클립이 기본적으로 장착돼 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또한 보쉬 커넥티비티 기술 등 최신 기술을 적용해 작업 생산성과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켰다. 

커넥티비티 기술로 제품을 블루투스로 모바일과 연결해 원격으로 공구 제어, 관리 및 확인이 가능하며, 특히 ‘소프트 스타트(부드러운 시작)’ 설정 시, 공구가 천천히 회전하다가 가속되므로 공구를 안전하게 컨트롤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임팩 렌치 GDS 18V-200 C는 강력한 파워와 콤팩트한 디자인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라며 “특히 작업자는 임팩 렌치 GDS 18V-200 C로 작업의 효율뿐만 아니라 적은 피로도 또한 확실히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