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 인테리어 가구’
마켓비, 마음을 사로잡는 ‘감성 인테리어 가구’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6.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NS #인테리어 태그 이미지 10개 중 8개는 마켓비 가구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최근 ‘나만의 공간’을 감성으로 채우는 인테리어가 SNS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자신의 공간을 개성적으로 표현하고, 사진에 담아 공유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들은 일명 ‘셀프 인테리어 고수’라 불리며, ‘원룸인테리어’, ‘신혼집꾸미기’라는 해시태그로 온라인상에 자신을 선보이고 있다. 

마켓비는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홈퍼니싱을 선보이며 ‘감성 콘텐츠’로 큰 환영을 받고 있다. 해외 유명 인플루언서의 집을 소개하는 등 누구나 쉽게 감성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매일 새로운 인테리어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그 중에서도 공간을 편안하고 아늑하게 꾸밀 수 있는 디자인 가구와 힐링 소품이 눈길을 끈다. 큰 비용을 들이지 않고 집 안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흔히 말하는 ‘인테리어 금손’이 아니더라도 손쉽게 셀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감각이 없다고 주저할 필요 없이, 마켓비가 제안하는 콘셉트 가구로 충분히 완성도를 높일 수 있다.

원목가구류는 식물, 조명 등 감각적인 소품을 더해주면 자취방이 순식간에 스튜디오로 변신한다.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국민 조명’이라 불리는 마켓비 스탠드가 제격이다. 스탠드를 활용해 천장이나 벽을 밝히는 간접 조명으로 아늑한 효과도 누릴 수 있다. 

공간이 허전하다고 느껴진다면 러그와 라탄소품을 추가하는 것도 좋다. 여름을 맞아 라탄으로 제작된 핸드메이드 제품은 내추럴한 분위기와 더불어 휴양지 느낌까지 얻을 수 있어 일석이조이다. 

마켓비 측은 “SNS에서 ‘인테리어’라는 키워드 10개중 8개 이미지에서 마켓비 제품이 태그돼 있을 정도로 그 인기가 매우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마켓비 공식몰에서 적립금 혜택과 폭넓은 할인 이벤트를 통해 최신 트렌드 감성가구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