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LG하우시스, 임직원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6.19 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신림동 지역아동센터에서 DIY 사물함 제작 작업 진행
창호, 바닥재 등 자재 지원해 센터 시설 개보수 공사도 완료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LG하우시스(대표 민경집)가 지난 15일 서울 관악구 신림동에 위치한 지역아동센터 ‘섬김의 집’에서 임직원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를 진행했다.

비영리국제단체 한국해비타트와 함께한 이번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에는 LG하우시스 임직원과 자녀 30여명이 참여해 지역아동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사용할 DIY 사물함 제작 작업을 진행했다. 

이날 제작된 사물함은 ‘섬김의 집’ 2층 공간에 비치돼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수납 공간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에 앞서 LG하우시스는 지난주 고단열 창호 및 친환경 바닥재 등 자재를 지원해 ‘섬김의 집’ 시설 개보수 공사를 완료, 센터를 이용하는 아이들이 보다 쾌적환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했다.

LG하우시스의 ‘행복한 공간 만들기’는 인테리어 자재를 활용해 낙후된 청소년 보호시설의 환경을 개선하는 재능 기부형 사회공헌 활동이다. 지난 2009년부터 현재까지 23개의 시설을 개보수해 저소득층 청소년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꿈과 희망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지난 2017년부터는 임직원들이 자녀와 함께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함으로써 가족간 소통의 기회를 늘리고, 아이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심어주자는 취지에서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LG하우시스 홍보・대외협력담당 이동주 상무는 “자녀와 함께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통해 임직원 가족간 소통의 시간도 갖고 아이들에게 나눔의 정신을 심어주는 계기가 된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는 행복한 공간 만들기 활동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