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 협력사 대상 국내외 우수공항 연수
인천공항, 협력사 대상 국내외 우수공항 연수
  • 선태규 기자
  • 승인 2019.06.19 12: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건설신문 선태규 기자 = 인천국제공항공사(사장 구본환)는 협력사 및 자회사와의 동반성장과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위해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인천공항운영서비스, 인천공항시설관리)의 장기근무자와 우수 직원 270여명을 대상으로 국내・외 주요공항 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공사의 연수 프로그램은 상・하반기 2회씩 진행되며 올해 연수 프로그램에는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의 장기근무자와 우수 직원 27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국내연수 참가자 140명은 6월과 9월에 2박 3일간 제주도에서 국내연수를 진행하고 국외연수 참가자 130여 명은 오는 6월과 10월에 대만, 홍콩 등 아시아 주요공항을 벤치마킹할 예정이다.   

2018년까지 인천공항의 연수 프로그램에 참가한 협력사 및 자회사 직원 수는 총 1천962명으로, 참여 직원들은 제주도를 비롯해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주요 공항들을 벤치마킹했다. 

인천공항공사는 국내・외 연수 프로그램 외에도 명절 격려품 지급, 상조서비스 지원, 휴양소 제공 등 연간 60억원 규모의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와의 동반성장에 앞장서고 있다.  

인천국제공항공사 구본환 사장은 “인천공항 협력사 및 자회사 직원들을 대상으로 국내・외 연수 프로그램을 시행함으로써 인천공항에서 근무하시는 근로자들의 사기가 진작되고 인천공항의 서비스 수준도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