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로얄 라운지서 프리미엄 마켓 ‘알짜바자’ 연다
로얄앤컴퍼니, 로얄 라운지서 프리미엄 마켓 ‘알짜바자’ 연다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6.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홈데코부터 패션, 푸드, 공예 등 37개 브랜드 참여
도심 속 시원한 복합문화공간에서 펼쳐지는 프리미엄 마켓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가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 간 자사 복합 생활 문화공간 로얄 라운지에서 프리미엄 마켓 ‘알짜바자(Rzaar Bazaar)’ 를 개최한다. 

‘알짜바자’는 로얄의 시그니처 ‘R’자와 소비자들에게 친숙한 바자(Bazaar)의 의미를 담아 만들어진 특별 행사로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로얄 라운지’에서 열릴 예정이다. 

무료로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 가능하며 양일 모두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이번 행사에는 로얄의 협력사로 함께하고 있는 ▷세그먼트 ▷후니팟 ▷로얄베르겐 등 욕실 소품 및 홈데코 브랜드부터 김윤미 패션 스타일리스트가 만든 키즈 패션 브랜드 ▷시우시우, 배우 정주은의 가방 브랜드로 유명한 ▷토브 등 패션과 잡화&주얼리 브랜드까지 참가 할 예정이다. 

더불어, 뜨거운 여름시즌에 진행 되는 행사인 만큼 세련된 디자인의 래쉬가드로 인기를 끌고 있는 스포츠 브랜드 ▷배럴과 경북 청송군 농민들이 직접 재배한 청정 농산물로 만들어진 ▷소녀방앗간의 장아찌, 된장부터 올리브 오일 브랜드 ▷오로바일렌 등 다양한 먹거리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로얄 라운지 레스토랑&카페의 셰프가 특별 준비한 피크닉 스낵과 썸머 칵테일, 샹그리아 등을 즐길 수 있는 ‘칵테일 파티’와 갤러리 로얄에서 진행 되고 있는 인기 전시 ‘차그릇 전시’를 행사 기간 동안 전시 큐레이터가 함께 동행해 관람객이 작품에 더 가까이 다가설 수 있도록 한다. 

또한 행사 기간 내 로얄라운지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럭키백’ 이벤트를 진행해 행사의 재미를 더할 계획이다.

로얄 관계자는 “욕실을 넘어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복합생활문화공간으로 큰 사랑을 받아온 ‘로얄 라운지’에서 이와 같은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뜨거운 여름을 맞아 시원한 로얄 라운지에서 욕실, 리빙&홈데코 제품부터 먹거리,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감각있는 브랜드를 만나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