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건설협회, 금천구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
전문건설협회, 금천구 지역경제 활성화 추진
  • 선태규 기자
  • 승인 2019.06.18 1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설산업 상생협력 업무협약

한국건설신문 선태규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가 최근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이재림)와 ‘지역경제 활성화 및 건설산업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은 구청장실에서 유성훈 금천구청장,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이재림 회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양 기관은 협의체 구성을 통해 ‘지역 전문건설업체 일감 확대를 통한 지역민 고용창출 및 지역경제 견인’, ‘긴급재난복구 지원반 운영 및 지원’, ‘불우이웃을 위한 사랑의 봉사활동 지원’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들을 정기적으로 추진하기로 협의했다. 또,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필요한 사업이 발생할 경우 적극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대한전문건설협회 서울특별시회 이재림 회장은 “동네방네 행복도시 금천지역의 발전을 위해 전문건설업계가 참여하게 된 것을 뜻깊게 생각한다”며 “올해 금천구의 일자리 창출 목표 달성을 위해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긴급재난복구 지원 등 지역 구민을 위한 다양한 사회복지사업 협력이 우리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지역 전문건설산업이 더욱 활성화 돼 지역민 고용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