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빌코리아윤활유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실시
모빌코리아윤활유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 실시
  • 최명식 기자
  • 승인 2019.06.1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용차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운전 문화 확산 기대

한국건설신문 최명식 기자 = 윤활유 제조, 수입, 판매 전문업체인 모빌코리아윤활유㈜(대표 니콜라스 해리스)가 대형 상용차 엔진 보호 및 안전사고 예방을 장려하기 위한 ‘2019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거리가 멀어질수록 안전은 가까워집니다’라는 슬로건과 함께 진행되고 있는 이번 캠페인은 대형 상용차용 엔진오일인 모빌델박(Mobil Delvac™)으로 오일을 교체하는 고객들에게 안전거리확보 스티커와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 안전운전을 지원하며 모빌델박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있다. 

본 캠페인은 오는 7월 12일까지 전국 180여개 상용차 정비업소에서 진행된다. 

모빌코리아는 먼저 캠페인 기간 내 모빌델박 제품으로 교환하는 모든 고객에게 주행 중 안전거리 유지를 유도하는 안전거리확보 스티커 세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엔진오일 교환 고객에게 1인 1매 한정으로 모빌델박원 시리즈 5만원, 모빌델박 XHP ESP M 10W-40제품 3만원, 모빌델박 MX ESP 시리즈는 1만원에 해당하는 모바일 주유 상품권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엔진오일 교체 2주 후 MMS로 진행되는 ‘모빌델박 제품후기 이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후기가 매주 사이트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차량용 공기 청정기(3명), 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25명), 모바일 주유상품권 3만원권(100명)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모빌코리아 관계자는 “상용차의 안전사고 예방 및 안전 운전 문화 확산을 위해 지난해부터 모빌델박 안전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면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상용차 운전자의 안전운전을 적극 지원하는 한편, 더욱 많은 고객들이 모빌델박 제품의 뛰어난 성능과 엔진보호 기술을 직접 느껴볼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모빌 코리아가 캠페인 기간 동안 중점적으로 판촉에 나서는 모빌델박원(Mobil Delvac 1™) 시리즈는 디젤엔진과 매연 저감 장치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고안된 상용차 전용 최고급 합성 디젤 엔진오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