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티스, 환경개선 및 안전교육 봉사활동 ‘그린슈츠 캠페인’ 진행
오티스, 환경개선 및 안전교육 봉사활동 ‘그린슈츠 캠페인’ 진행
  • 김덕수
  • 승인 2019.05.29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움의 손길 필요한 지역 아동들 위해 지원

오티스 엘리베이터 코리아는 (대표이사 조익서) 지난 28일 서울시 구로구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하여 학습공간 및 생활환경을 개선해주는 ‘그린슈츠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오티스는 엘리베이터, 에스컬레이터, 무빙워크를 포함한 빌딩 내 운송설비 제품 관련 세계적인 제조 및 유지관리 전문기업으로, UTC(United Technologies Corp.)의 자회사이다. (NYSE: UTX)
이날 오티스 임직원 40 여명은 꿈나래 지역아동센터를 방문해 아이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하고 학습할 수 있도록 환경 개선작업을 펼쳤다. 이들은 직접 낡은 공부방의 벽면 도배 및 바닥 보수, 실내 청소 작업 등을 진행했다.
그 외에도 아이들이 꿈을 키워나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부방의 낡은 사물함과 가전을 새 것으로 교체해주고, 임직원들이 마음을 모아 기부한 도서 200여 권도 기증했다.
오티스는 환경개선 작업과 함께 꿈나래 지역아동센터의 초등학생 및 중학생 19명을 대상으로 승강기 안전 및 환경 교육도 실시하였다. 이들은 안전한 승강기 이용방법 교육과 퀴즈 게임, 에코백에 안전과 환경을 주제로 그림 그리기 등 준비한 프로그램에 즐겁게 참여했고, 안전한 승강기 문화를 배워보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조익서 사장은 “올해도 아이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미래를 조성하는 활동에 동참하게 되어 무척 뜻 깊게 생각한다” 며, “앞으로도 더 많은 아이들을 대상으로 교육환경 개선 및 안전문화를 전파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