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SNS 채널 리뉴얼로 소비자 공감대 확보 주력
경동나비엔, SNS 채널 리뉴얼로 소비자 공감대 확보 주력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5.29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생활 환경에 밀접한 콘텐츠 대폭 강화
경동나비엔 공식 SNS 채널 키비쥬얼.
경동나비엔 공식 SNS 채널 키비쥬얼.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경동나비엔이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기업의 공식 SNS 채널을 전면적으로 개편해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을 통해 경동나비엔은 향후 소비자들의 생활과 연관 있는 이야기들을 전달하며 소비자 공감대를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우리 집엔 나비엔 있다”라는 콘셉트 아래 새롭게 오픈한 공식 SNS 채널은 경동나비엔이 소비자들의 몸, 잠, 숨 케어를 제공한다는 사실을 알리는데 중점을 뒀다. 

경동나비엔이 다루고 있는 각 사업 영역의 핵심 가치를 몸, 잠, 숨이라는 소비자 생활에 밀착돼 있는 키워드로 설정했다는 점이 특징적이다.  

특히 각 키워드를 바탕으로 소비자 친밀도를 높인 콘텐츠를 대폭 확대했다.

향후 경동나비엔의 공식 SNS 채널은 소비자들의 생활 환경에 집중해 관련된 내용을 소비자 언어로 전달할 예정이다. 

리뉴얼 이후 발행한 ‘숙면하기 좋은 온도’, ‘체온 1℃의 중요성’, ‘미세먼지와 황사의 다른 점’ 등의 콘텐츠가 대표적이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공식 SNS 채널의 리뉴얼을 시작으로 고객들이 궁금해하는 이야기가 무엇인지를 더 깊이 고민하는 한편 SNS의 트렌드를 반영해 나가며 다양한 디지털 마케팅을 시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