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앤컴퍼니, 집닥 인테리어 이용고객 ‘특별할인’
로얄앤컴퍼니, 집닥 인테리어 이용고객 ‘특별할인’
  • 김덕수 기자
  • 승인 2019.05.2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욕실 패키지 4종 특별 할인 등 맞춤 솔루션 제공

한국건설신문 김덕수 기자 = 욕실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인테리어 비교견적 플랫폼 집닥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로얄앤컴퍼니는 이번 집닥과의 이벤트를 통해 여름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욕실 리모델링을 받을 수 있는 ‘신규 욕실 패키지 4종’을 소개하고 상담부터 시공, AS까지 맞춤 솔루션을 제공할 계획이다. 신규 욕실 패키지 4종은 심플(SIMPLE), 까라라(CARRARA), 스톤그레이(STONE GREY), 엘레강스(ELEGANCE)이다.

디자인뿐 아니라 샤워기, 세면기, 양변기 등 아이템 별로 고객의 취향에 따라 선택과 조합이 가능하다. 또한 상담만 신청해도 무료 방문 상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집닥 홈페이지 이벤트 코너에서 로얄앤컴퍼니 욕실리모델링 특별전의 내용을 확인 한 뒤 무료 방문상담 신청하기를 클릭해 견적 신청 페이지에서 공간정보와 주소, 이름, 연락처를 기재하면 된다. 

로얄앤컴퍼니는 집닥을 통해 무료 방문 견적 상담을 신청한 고객에 한해 리모델링 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벤트는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집닥 홈페이지의 이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로얄앤컴퍼니는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욕실 토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로얄 라운지’와 온라인 플랫폼 ‘로얄바스몰’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 4월 국내 최초로 2천400평 규모의 ‘로얄 바스 아울렛’을 화성센터 내 오픈했다.

‘로얄 바스 아울렛’은 국내 욕실 및 인테리어 업계 최초로 욕실 전문 생산 유통단지로 주목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